[메조미디어] 2024 업종 분석 리포트 06. OTT
메조미디어 | 메조미디어 | 2024.03.26| 파일형태 :
조회 127 다운로드 0
자료요약
[MARKET]

-레드오션 OTT 시장에서 수익화를 위한 노력

-야구, 레슬링,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 중계 콘텐츠로 영역 확장

[CONSUMER]

-OTT 업종 사용자의 구매 행태와 미디어 이용 행태 조사

(평소 관심사 'OTT' 해당자, 주 2회 이상 OTT 시청자, 만 20-59세 남녀 대상)

[MEDIA]

-OTT 업종 마케팅 매체 분석

-OTT 업종 메조미디어 집행 미디어

[MARKETING]

-콘텐츠가 아닌 브랜드를 각인 시키는 캠페인 전개

-특별한 공간에서 오감을 만족시키는 팝업스토어 마케팅

-이종 업종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의 일상에 접근
저작권 안내 및 사용범위와 규정
  •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, 무단 전재, 배포는 법적으로 "금지되어" 있습니다.
  • 저작권 침해,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하단의 “고객센터”를 이용해주세요.
  • 기타는 저작물의 등록자가 정하는 사용 범위와 규정에 준합니다.
  • 위 자료는 메조미디어 가 저작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.